Saturday, October 2, 2010

토요일

오늘은 토요일이에요. 저는 오늘 공부 많이 하고 싶지만 가족하고 전통 파티를 준비해야 하요. 월요일에 Anthropology 104 시험이 있어서 열심히 공부해야 해요. 저는 너무 너무 전통 파티들이 싫어요.  왜냐하면 파티는 일이 많아요.  그리고 일찍 시작하고 보통 팔시간쯤 후에 끝내요.  지금 저는 사촌 집에 가야 돼요.  나중에 많이 쓸 거예요.

2 comments:

  1. 궁오빠 괜찮아~ .. 매디슨에 도라오면 우리는 같이 식사를 먹어요~ ^^ 오빠 사줄게~~ ㅋㅋㅋㅋㅋ..



    -수진

    ReplyDelete
  2. 전통 파티를 여덟 시간 동안이나 해요? 와~~~ 재미있을 것 같은데, 바투 씨가 파티를 싫어한다고 해서 제가 웃었어요. 나중에 파티에 대해서 포스팅 해 주세요. ^__^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