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8, 2010

거북

지난 주에, 내가 세 마리 거북을 샀다. 나는 혼자인 살고 있으니까 내가 동료을 필요한다.  하지만 세 마리 너무 많다.  내 아파트는 작은 편인다.  그래서 나는 두 마리 선물을 줘러 결정했다.  거북들은 아기인데 나중에 커지다.  지금 거북들은 3인치이지만 10인치 자랄 수 있다.  그 때문에 내가 두 마리 줘야 한다. 
한 마리는 제 친한 칭구한테 줄 것이다.  내 칭구 이름은 바이인데 지난 달 MSOE에 졸업했다.  이번 주말에 나는 바이를 밀워키에서 방문하고 그의 졸업한 선물을 전달 것이다.
내가 한 마리가 줘러 있다.  뭐 할까요?

1 comment:

  1. 그런데 거북이가 혼자 있으면 심심할 것 같아요. 바투 씨가 두 마리를 키우는 게 어때요? ^__^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