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9, 2010

눈이 많이 왔다

오늘은 눈이 왔다.  내가 Fazoli's에 일을 하러 갔으니까 너무 불편했다.  길은 미끄러웠고 자동차가 많았다.  그리고 모두는 느리게 운전했다.  보통 내가 15분쯤 Fazoli's에 자동차로 거리지만 오늘 거의 40분있다. 그런데 눈이 왔는 좋았다.  일이 적었다.  왜냐하면 적은 사람은 Fazoli's에 식사를 먹러 왔다.  그래서 나는 지배인하고 같이 이야기 많았다.  하지만 나중에 우리는 너무 심심하졌다.  우리는 부엌을 다 청소했다.  일을 한 다음에 눈이 오지 않았고 날씨가 춥지 않았다.  그런데 토요일에는 눈이 많이 올 것이다.  6인치쯤 올 것이다.  눈이 오지 않으세요.

Wednesday, December 8, 2010

거북

지난 주에, 내가 세 마리 거북을 샀다. 나는 혼자인 살고 있으니까 내가 동료을 필요한다.  하지만 세 마리 너무 많다.  내 아파트는 작은 편인다.  그래서 나는 두 마리 선물을 줘러 결정했다.  거북들은 아기인데 나중에 커지다.  지금 거북들은 3인치이지만 10인치 자랄 수 있다.  그 때문에 내가 두 마리 줘야 한다. 
한 마리는 제 친한 칭구한테 줄 것이다.  내 칭구 이름은 바이인데 지난 달 MSOE에 졸업했다.  이번 주말에 나는 바이를 밀워키에서 방문하고 그의 졸업한 선물을 전달 것이다.
내가 한 마리가 줘러 있다.  뭐 할까요?